전체메뉴

복지관 소개 CI

CI

복지관의 서비스 철학과 바른 복지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제주도농아복지관의 심볼마크는 존중(respect), 변화(change), 동행(accompany)의 키워드로 화합, 희망, 사랑으로 인한 사회통합의 의미를 담은 꽃잎 '바름'의 모습을 통해 사람이 중심인 숭고한 서비스 철학과 지역사회, 장애인, 주민과 함께 만드는 바른 복지의 가치를 담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지역사회재활전문센터로서의 제주도농아복지관을 의미합니다.
심볼(SYMBOL) 색의 의미
블루(파랑색)는 청렴함, 신선함, 희망, 창의성, 언어, 책임감을 의미합니다. 특히 이용자와의 신뢰를 표현합니다.
그레이(은회색)는 합리성, 고급스러움, 현대적 감각을 의미합니다. 특히 복지관 운영의 투명함을 표현합니다.
오렌지(주황색)는 에너지, 만족, 적극성, 즐거움, 건강함을 의미합니다. 특히 지역사회와의 친근함을 표현합니다.
이러한 3가지 컬러를 사용해서 복지관만의 역동적이면서도 겸손한 바른 복지의 개념을 표현했습니다.
 
CI 및 심볼 규정
제주도농아복지관 CI, 마스코트는 복지관이 모든 시각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입니다.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성을 확보하기 위해 개발된 CI는 구성원에게 소속감을 조성하고, 대내외적으로 복지관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제주도농아복지관의 CI, 심볼마크는 무단으로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CI, 심볼은 어떠한 이유라도 수정 및 판매를 금지하며,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CI 및 심볼에 관한 문의
기획홍보팀 064)-711-9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