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소통공간 언론속의 복지관

언론속의 복지관

제주도농아복지관, '2023 청년장애인 웹툰 아카데미 작품 전시회'개최 (출처 : 에이블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3-11-08 10:03 조회306회 댓글0건

본문

2023-11-08 에이블뉴스 백민(bmin@ablenews.co.kr) 기자

 

‘웹툰, 세상을 그리다展’ 포스터. ⓒ‘웹툰, 세상을 그리다展’을
제주도농아복지관(관장 문성은)은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JDC 세미양빌딩에서 2023 청년 장애인 웹툰 아카데미 ‘제농복클라쓰’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 ‘웹툰, 세상을 그리다展’을 개최한다.

2023 청년 장애인 웹툰 아카데미 ‘제농복클라쓰’는 제주지역 장애인들이 웹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웹툰 창작 인재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2020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교육을 운영해 왔다.

이번 전시회는 2023 청년 장애인 웹툰 아카데미 19명의 수강생들이 자신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웹툰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구성됐으며 단편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문성은 관장은 “수강생들이 웹툰 창작에 대한 열정과 노력으로 웹툰 창작 역량을 키워 나갔고 그 결실로 전시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됐다”며, “전시회를 통해 수강생들의 개성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감상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