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소통공간 공지사항

공지사항

고객민원에 따른 민원처리 안내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1-14 19:21 조회695회 댓글0건

본문

e289270823f2a800af2efd3f1b0ab339_1547547599_1.png

접수민원 상세내용

- 어린이 놀이터를 크게 만들어 주면 사람들이 친숙하게 복지관에 놀러올거 같습니다. 어린이 놀이터가 생기면 일반 부모님들도 자주 오고 어린이집에서도 자주 오다보면 장애인 편견도 많이 없어지지 않을까요?

언어치료 대기한지 오래됐는데 아직도 기다려야 되나요?

 

1, 복지관 내 어린이 놀이터 설치 건

제주도농아복지관은 장애인의 자립과 재활 등 교육을 목적으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1층은 이용자 분들이 편히 커피, 차 등을 마시며 책을 볼 수 있는 북카페 설치를 위해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도서도 구비하고 있어 시간이 있을 때 방문하여 자유롭게 책을 읽으며 쉴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공간의 제약으로 좋은 시설을 모두 설치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바라며, 대신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휴식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2. 언어치료 대기 문의

지난 6월 언어치료사 퇴사 이후 결원을 보충하기 위해 언어치료사 채용 공고를 우리 복지관 홈페이지를 비롯한 관련 기관에 지속적으로 게시하였습니다. 또한 언어재활사협회, 언어치료학과가 있는 대학, 도내 대학 등에도 적임자를 추천해 줄 것을 여러번 요청하였으나, 현재까지 언어치료사의 채용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언어치료사를 채용하여 언어치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으로 방법을 모색하겠습니다. 차후 언어치료사가 채용되어 언어치료가 재개될 때에는 대기 중인 부모님들께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